LeMASKA . BOARD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A/S] 품질보증기간 및 A/S 규정에 대해 알려주세요.
작성자 LeMASKA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11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37

품질보증기간: 구입 후 30일


보상기준
 1) A/S 판정은 르마스카 고객센터에서 이루어지며 판정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제품하자 또는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서 결정됩니다.
 2) 마스크 특성상 수선이 어렵기 때문에, 제품하자의 경우 교환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A/S 접수방법: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르마스카 1:1채팅 또는 고객센터 전화(02-6949-0710)
A/S 기간: 제품 상태에 따라 상이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